맛집여행

하노이키친 - 천안 불당동 베트남 쌀국수 분짜 맛집

쫑굿 2024. 2. 7. 09:18
반응형

하노이키친 1817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 3길 17

연락처 : 0507-1305-1817

영업시간 : 11:00 ~ 21:00

정기휴무 : 매월 4번째 일요일

브레이트 타임 : 15:30 ~ 17:00

라스트 오더 : 20:00

안녕하세요. 쫑긋입니다.

오늘 방문한 맛집은 불당동 맛집

하노이키친1817입니다.

하노이키친1817은 워낙에 웨이팅이 있는

맛집으로 소문나 있는 베트남음식점이에요.

 

오늘은 아주 작정하고 오픈런을 했지요.

11시에 딱 맞춰서 도착했는데

벌써 오신 분이 계시더라구요.

역시 맛있는 걸 먹으려면 부지런해야 한답니다.

 

 

휴무는 매월 4주차 일요일이고

라스트 오더는 8시이지만

재료 소진 시 일찍 마감될 수 있으니

부지런히 오세요.

하노이키친1817은 1인 1메뉴 주문이고

사이드 메뉴는 해당되지 않아요.

메뉴는 미리 정해주셔야 해요.

우리도 미리 메뉴를 보고 뭘 먹을지 정하고 왔답니다.

 

외부에 웨이팅 공간이 있구요.

난로가 준비되어 있는데

오늘은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난로는 꺼져있어요.

웨이팅이 워낙에 길어서 테이블링 서비스가 제공되는데

우리가 1번이랍니다.

 

우린 쌀국수R에 숙주 추가했고

분짜 그리고 꿔이를 주문했어요.

 

웨이팅하면서 메뉴 보시고

주문하셔도 되구요.

하지만 미리 메뉴확인하시고

오자마자 테이블링으로 주문하시는게

가장 좋아요.

 

 
 
 

테이블이 적지 않은데 웨이팅이 항상 있는 거 보면

찐맛집이라는 거겠죠?

 

매장을 보니 추석 때 다녀온

베트남 하노이 생각이 무지 나네요.

매장 안에도 메뉴가 적혀있는데

이름만 봐서는 모르는 메뉴들이 참 많네요. ㅎㅎ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으니 아주아주 매운 소스나

라이스페이퍼,양파짱아치,매운고추 등등

원하시는 것 가져다 드시면 된답니다.

 

우리가 앉은 테이블입니다.

이제 음식만 나오면 되어요.

무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짜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하노이에서 먹었던 분짜보다 양이 훨씬 많네요.

얼마전에 다녀온 나트랑에서는 하노이분짜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한 곳만 무지 갔는데

여기서 하노이 분짜를 만나니

너무 반갑더라구요.

전 쌀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하노이식 쌀국수도 엄청 기대하고 있었어요.

하노이 갔을 때도 쌀국수에 숙주가 안 들어갔었는데

하노이 쌀국수에는 원래 숙주가 안 들어 간다고 하네요.

짝꿍이 하노이 갔을 때 넘 맛있게 먹었던

분짜에요.

특히 하노이 분짜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방식도 약간 달랐던 거 같구요.

꿔이는 처음 먹어보는데 왠지 맛있을 거 같은 기분이에요.

고소한 연유나 쌀국수 국물에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새콤달콤한 양파짱아치도 입맛을 돋구어 주네요.

 

맑은 국물부터 맛을 봅니다.

너무 개운한 맛이에요.

고기도 부드럽구요.

 

아삭한 숙주도 맛있고

쌀국수면이 기존에 먹었던 면이랑 좀 다른 거 같아요.

왠지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아주아주 매운 소스라고 적혀있던

소스를 담아왔어요.

살짝 찍어서 먹었는데 진짜 맵긴 맵네요. ㅎㅎ

 

쌀국수 국물에 넣었는데

아주 맵지는 않고 저는 딱 좋아요.

양파짱아치도 중간중간 먹어줍니다.

 

분짜의 고기도 숯불향도 가득하고 매우 부드러워요.

넴(짜조)도 바삭하고 안에 내용물이 가득해서

베트남에서 먹었던 것 보다 더 맛있네요.

얇은 쌀국수면도 소스에 담가 먹구요.

 

꿔이도 먹어줘야죠?

바삭한 소리가 나는데 속은 아주 촉촉합니다.

아주 달달한 연유에 찍어 먹어보니 맛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근데 튀긴거라서 많이 먹으면 느끼할 거는 같아요.

 

야채와함께 넴도 먹고

돼지고기도 먹고

열심히 부지런히 먹어봅니다.

 

소스에 담긴 쌀국수에 돼지고기까지 먹어주니

아주 제대로 하노이의 맛을 느껴봐요.

베트남의 매력을 아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하노이키친1817이에요.

 

매콤한 소스를 넣은 쌀국수는

딱 제 입맛에 맞아요.

천안 쌀국수 중 제일 맛있는 집입니다.

꿔이도 국물에 담가서 먹어주구요.

오~ 이것도 새로운 맛인데 맛있어요.

 

쌀국수 고기도 매운 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어봐요.

매운데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네요.

쌀국수 양도 많고

신기하게도 면이 불지가 않네요.

끝까지 불지않은 면을 먹어서 좋았답니다.

 

다 먹고 매장을 보니

손님이 가득 찼어요.

밖에는 이미 웨이팅이 길구요.

11시반인데 장난아니죠?

역시 맛집이라서 다르네요.

일찍부터 서두르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대로 하노이음식을 맛봐서

오늘도 기분좋게 출근을 해봅니다.

 
 

하노이키친1817 : 네이버

방문자리뷰 997 · 블로그리뷰 414

m.place.naver.com

 

 

하노이키친1817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3길 17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