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백년불고기 아산점 - 아산 테크노밸리 물갈비맛집

쫑굿 2024. 2. 6. 15:13
반응형

백년불고기 아산점

위치 : 충남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중앙로 108

연락처 : 041-531-9666

영업시간 : 월~토 11:30 ~ 22:50

일요일 11:30 ~ 21:50

브레이크 타임 : 14:00 ~ 16:30

안녕하세요.쫑긋입니다.

오늘은 아산 테크노밸리 고기집

백년불고기에 방문했어요.

백년불고기는 산더미 물갈비로 유명한집이랍니다.

 

매장옆에 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어요.

점심특선으로 소불고기정식이 10,000원에 제공되고 있는데

완전 대박이네요.

 

매장 앞에는 흡연구역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매장에 담배냄새는 전혀 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백년불고기 아산점도 세스코 멤버스라서 청결은 걱정 안해도 되겠네요. ㅎㅎ

 
 

매장이 엄청 넓고 깨끗하네요.

가게 분위기나 인테리어가 아늑하고 깔끔해서

각종 모임이나 회식장소로도 제격인 거 같아요.

 

맛집답게 티비에도 방영되었어요.

저도 티비에서 본 기억이 나요.

 

백년불고기 맛있게 먹는 방법과 네이버 영수증 리뷰 방법이 표기되어 있네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쓰고 계란찜 또는 음료수 드세요~

 

사이드 메뉴로 물갈비와 환상의 궁합이라는

오징어 튀김도 신메뉴로 나왔구요.

고객감사 2+1 이벤트로 소불고기 2인분 포장 시 1인분을 더 주신다고 하니

꼭 이용해보세요~

또 하나의 이벤트

산더미 물갈비 2인분을 혼자서 20분동안

다 먹으면 공짜라고 하니 먹방에 자신 있는 분은

도전해 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사장님이랑 손님이랑 이야기하는 것

들었는데 히밥은 성공했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ㅎ

히밥 정말 대단하네요.

메뉴 사진을 보니

배가 더 고파지기 시작했어요.

 
 

주방도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식재료들을 개끗히 직접 손질하고 음식의 맛은 좋은 재료에서

결정된다고 생각해서 항상 최고의 재료로 음식을 담아내고 있다는

사장님의 마인드가 너무 멋지십니다.

 

자리에 앉아 뭘 먹을까 고민을 해봅니다.

 

백년불고기의 시그니처 메뉴인 산더미 소물갈비를 주문했어요.

티비에서 봤을 때 엄청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늘 먹어봅니다.

드디어 나왔어요~~~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요?

어찌 이리 영롱한 자태를 뽐내고 있을까요?

완전 가성비 좋은 가격에 이렇게 신선한고 퀄리티 높은 음식을

맛보다니 개꿀입니다!!!

 
 

밑반찬들도 하나 같이

다 정갈하니 맛있어 보여요.

 

반응형

묵사발도 엄청 시원해 보이고 좋네요.

고기 찍어먹는 소스인데

신기해 보입니다.

정말 양이 많아보여요.

이렇게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에요.

밑에 소갈비도 있고 당면도 무지 많아요.

 

정말 이리보고 저리봐도

대박인 메뉴에요.

샤브샤브용 고기의 양도 엄청 많아요.

사장님께서 인심도 좋으셔서

정량보다 고기를 항상 더 얹어서 나온다고 하시네요.

정량동 1인분에 200g이면 많은데 말이에요.

사장님 대박!!!!

 

시원한 묵사발 맛있어요.

살얼음이 있는데 속이 뻥 뚤리는 느낌이에요.

아주 감칠맛이 제대로에요.

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랑 떡 먹기 편하게 손질해주시고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알려주셨어요.

 

고기는 샤브용이라서 아주 금방 익어요.

떡볶이 떡도 장난아니죠?

정말 쫄깃하고 맛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맛을 봅니다.

소스를 잘 섞어서 고기 찍어먹어보니

진심 맛있어요.

고기도 부드러워서 입에서 녹아요.

그렇다고 아예 식감이 없는 것은 아니구요.

 

매콤한데 정말 맛있네요.

떡볶이먹는 느낌도 들고

암튼 너무 맛있어요.

다만 매운 걸 못드시는 분은

덜 맵게 해달라고 하시면 되어요.

기본맛이 신라면보다 매운맛이랍니다.

 
 

버섯도 맛있고 미나리랑 함께 싸먹어도 맛있고

팽이버섯도 잘 어울리고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에요.

역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서 그런 것 같아요.

 

중간에 사장님께서 다시 오셔서

갈비를 손질해주십니다.

엄청 큰 갈비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크기가 아주 장난아니에요.

 

갈비가 좋은 부위라서 그런지 부드럽게 보이네요.

잘 익어서 뼈도 잘 분리되더라구요.

 

사장님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우린 그냥 먹기만 하면 되어요. ㅎㅎ

너무 편하게 먹네요.

 

이제 갈비를 먹어봐야죠?

갈비도 소스에 찍어 먹어봐요.

역시 갈비도 맛있네요.

 

짝꿍은 오랜만에 먹는 갈비가 너무 맛있다고

엄청 먹네요.

 

통통한 당면도 양념이 잘 배어서 굿입니다!!!

갈비와 아삭한 콩나물과도 잘 어울리구요.

 

떡과의 궁합도 찰떡이고

쌈무에 싸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쌈무는 리필해서 더 먹었어요.

저는 쌈무에 먹는 조합이 가장 맛있더라구요.

산더미 소물갈비 양이 정말 많았지만

한국인이라면 무조건인 볶음밥을 주문했어요.

 

살짝 누른 볶음밥이 되면 먹으면 된답니다.

 

남은 고기와도 먹고

쌈무에도 싸서 먹어봅니다.

새콤한 쌈무와의 조합이 끝내주네요.

새로운 맛조합이네요.

오늘의 메뉴도 잘 선택했네요.

친절한 사장님 덕분에 너무 기분 좋게 식사하고 갑니다.

인심도 대박이신 사장님 매장도 더 대박 날 거라 믿어요.

 

 

백년불고기 아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89 · 블로그리뷰 104

m.place.naver.com

 

 

백년불고기 아산점 · 충청남도 아산시 둔포면 아산밸리중앙로 108 1층 102호

★★★★☆ · 고기 요리 전문점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