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태초마을 외할미 김치곳간 불당본점 - 포장김치 전문점

쫑굿 2024. 2. 3. 11:38
반응형

외할미 김치곳간 불당본점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1로 67-18 110호

연락처 : 0507-1402-2342

영업시간 : 10:00 ~ 22:00

오늘은 천안 신불당에 위치한 태초마을 외할미 김치곳간을 다녀왔어요.

요즘은 김장을 하는 집이 드물고

저희도 김장을 하지는 않고 주로 마트나 홈쇼핑에서 사먹어요.

김치를 만들려고 재료를 사며 드는 돈이나 노력에 비해서

결과물이 그다지 좋지는 않죠? ㅎㅎㅎ

불당동 중에서도 신불당에 위치해 있는

태초마을 외할미 김치곳간은

신불당 연세나무병원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찾기도 쉽고 접근성도 좋은 것 같아요.

김치만 판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가보니 김치로 만든 요리도 같이 판매하고 있어요.

태초마을 외할미 김치곳간은 100% 국내산 건강한 식재료로 만든 신선한 김치입니다.

배추부터 고춧가루까지 모두 국내산 상품으로만 만든다고 하니

정말 믿음이가고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건강, 신선, 국산을 강조하고 있네요.

안으로 들어가니 인테리어는 단순 깔끔이네요.

인테리어 덕분에 김치마저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보여요.

김치는 모두 투명 냉장고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김치 종류들을 모두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요.

용기도 항아리 색갈로 깔맞춤을 해 놓았어요.

항아리도 이렇게 전시를 해 놓았어요.

항아리를 보니까 김치맛이 절로 느껴지네요.

포기김치가 1kg에 13,000원입니다.

마트에서 파는 김치와 크게 가격차이가 없어요.

이 정도 가격이면 마트보다는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김치를 먹는 것도 좋아보이네요.

모든 김치는 HACCP 인증을 받고 생산물 책임보험도 가입되어 있어요.

 

할인도 많이 하고 있어서 싸게 구매할 수 있어요.

방문구매시 15%할인

김치 2중 구매시 5% 추가할인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인스타, 블로그 후기 작성시 김치 증정.

반응형

여기에 있는 투명 냉장고는 이미 판매가 완료 되어서

비어 있어요.

인테리어가 깔끔한 것 보이시죠?

오늘은 파김치 1Kg을 구매했어요.

사장님이 서비스로 배추김치 300g을 더 넣어 주셨다네요.

포장도 이렇게 깔끔하게, 들고 가기 좋게 해 주셨어요.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밖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해 놓았어요.

맛있는 김치는 밥상을 춤추게 한다.

맞는 말이죠.

 

서비스로 주신 배추김치입니다.

파김치와 배추김치 모두 알맞게 익혀서 주셨다고 합니다.

포장해 온 파김치를 통에다 담아서

김치냉장고로 옮겨야죠~

파김치에 양념이 정말 많이 가득하게 있어요.

양념 색깔도 어쩌면 이렇게 좋은지...

양념만 봐도 맛이 느껴지네요.

김치국물이 떨어지지 않게 잘 옮겨서

통에다가 넣고 있어요.

아삭하게 잘 익은 김치향이 넘쳐나네요.

이렇게 통에다가 담고나니 색깍이 너무 이쁘죠?

통에 담기 완성!

이제 김치냉장고로 고고씽~

오늘 저녁은 방금 가져온 파김치와 배추김치를 같이 먹어봅니다.

맛있는 김치가 밥상을 춤추게 하는 것 같아요.

파김치는 적당히 익었는데

파의 식감은 숨이 죽지 않고 아삭하네요.

배추김치는 살짝 익어서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맛이네요.

조금만 더 익으면 김치찌개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파김치 시식~

배추김치도 밥에 이렇게 올려서 시식~

100% 국내산 재료로 사용했다고 하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네요.

얼마전에 중국 김치공장에서 있었던 사고 생각을 하니

이제는 국산만 먹어야 할 것 같아요.

 

태초마을 외할미김치곳간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 · 블로그리뷰 38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