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두남자 짬뽕 - 천안 쌍용동 중국집 배달 맛집

쫑굿 2024. 2. 7. 16:22
반응형

두남자 짬뽕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미라 1길 49

연락처 : 041-415-2272

영엄시간 : 월,수요일 ~ 금요일 11:00 ~ 23:00

토요일 ~ 일요일 10:00 ~ 22:00

정기휴무 : 매주 화요일

오늘 방문한 맛집은 쌍용동 맛집

두남자 짬뽕입니다.

두남자 짬뽕은 직화짬뽕 전문점으로

짬뽕이 정말 맛있다고해서

짬뽕을 진심으로 좋아하는 1인이므로

두남자 짬뽕에 방문했답니다.

 

오프시간은 10시라고 써있는데 주말은 10시이지만

평일에는 11시에 오픈하신다고 하니

시간 잘 체크해서 방문하세요.

사장님 마음씨도 좋으신 것이

천사무료급식소와 함께

불우한 이웃을 지원하는 가게랍니다.

배달의 민족과 요기요,쿠팡이츠 앱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우리가 식사하는 중에도 엄청나게 배달주문이 들어오더라구요.

천안 짬뽕 맛집 인증인거죠~

 

매장에 들어서니 홀은 테이블이 3개이고 안에 룸은 테이블이 4개 있답니다.

 

룸은 신발을 벗고 실내화신고 들어 가시면 되고

안에 아기의자도 있으니 편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테이블인 참 예뻐요.

다른 중국집 테이블과는 많이 달라보이네요.

우린 신발 벗기 귀찮아서 홀에 앉았어요.

 

 
 

짬뽕에 진심인 저는 직화짬뽕(해물)을 주문했고,

짝꿍은 고추잡채밥을 주문했어요.

근데 왠지 뭔가 더 먹고 싶어서 탕수육 미니도 주문했네요. ㅎㅎ

두남자 짬뽕은 주문 즉시 조리를 시작하기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다고 하네요.

더 맛있는 걸 먹기 위해서는 얼마든지 괜찮습니다~

사장님의 화려한 불쇼도 구경하면서 기다리니

전혀 지루하지 않았답니다.

잠시 후에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짬뽕에서 벌써부터 불향이 가득나네요.

너무 기대가 되어요~

 

짝꿍이 주문한 고추잡채밥입니다.

양이 매우 많아요.

짝꿍이 냄새를 맡더니 너무 맛있는 냄새라면서

빨리 먹어야되니 사진 찍으라고 하네요. ㅎㅎㅎ

짬뽕 비주얼에서도 직화의 흔적이 엄청 나요.

불향 가득한 것이 매코롬한 냄새도 나고 맛이 너무 기대가 되어요.

탕수육 미니라서 양이 적을 거라고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양이 많네요. 두남자 짬뽕 양이 일단 다 많아요.

반응형

 

 

탕수육의 고소한 냄새에 이끌려서

먼저 먹어봅니다.

바삭하니 고기 잡내도 없고 맛있네요.

탕수육 합격!!!

 
 

고추잡채 짝꿍이 한 입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고 주문 성공이라고 합니다.

 

정말 맛있나봐요.

엄청 빨리 정신없이 먹네요. ㅎㅎㅎ

다른 중국집 고추잡채와는 다른 맛이 난다고 해요.

소스도 맛있고 짬뽕 맛집 뿐이 아니고 고추잡채밥도 맛집이라고 하네요.

 

전 먼저 짬뽕 국물부터 먹어봅니다.

올~ 칼칼함에 반하고 불향에 반합니다.

해물에도 불향이 매우 나요.

사장님의 직화에 진심이시네요.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면도 양이 많아요.

사장님 역시 인심이 좋으십니다.

 

면에 짬뽕국물이 제대로 잘 배어서

싱겁지 않고 탱글하니 맛있어요.

 

해물과도 같이 먹고

단무지와도 먹고

국물도 진한 해물맛이고

정말 쌍용동 짬뽕 맛집입니다!!!

칼칼한 짬뽕을 먹으니

감기 기운도 날라가는 거 같아요.

 

중간중간 함께 먹어주면 꿀 맛인 탕수육~

바삭함이 끝내줍니다.

오랜만에 짬뽕을 먹었는데

기대에 부응하는 맛이라서 더 좋았어요.

아주 잘 먹었습니다~

 

 

두남자짬뽕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 · 블로그리뷰 34

m.place.naver.com

 

 

두남자짬뽕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미라1길 49

음식점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