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자연농원 - 천안 성정동 기사식당 냉삼백반 맛집

쫑굿 2024. 2. 8. 09:27
반응형

자연농원

위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개목 4길 16

연락처 : 0507-1344-6840

영업시간 : 11:00 ~ 22:30

휴무일 : 없음

브레이크 타임 : 없음

라스트 오더 : 21:40

안녕하세요. 쫑긋입니다.

오늘 방문한 맛집은 천안삼겹살 맛집으로 소문난

자연농원입니다~

자연농원 천안역점이 맛있어서 많이 가봤는데

사장님이 같으신 분이라고 하시네요.

그럼 무조건 맛집입니다.

자연농원에서 점심특선으로 기사식당 냉삼백반을 하는데

먹어본 지인이 가성비짱이라고 극찬을 해서 오늘 방문했지요.

냉삼도 1인분에 130g이면 꽤 많은 양이겠어요.

 

외부모습이 레트로 분위기에요.

스피커에서 S.E.S 노래가 나오고 있어요.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는데 지금은 내부만 영업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겨울을 제외하고는 외부에서 고기 구워 먹으면 최고겠죠?

11시반정도 되서 도착했는데

이 시간에도 고기 드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내부 분위기도 옛스러운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들어요.

 

자연농원이라는 매장명이 딱 잘 어울리는 컨셉이네요.

원숭이들이 귀여워요. ㅎㅎ

점심특선 외에도 이베리코 목살부터 황제살까지

고기종류도 많고

찌개종류도 많아서 골라먹기 딱 좋답니다.

 

고기냉장고에 신선한 고기들이 보관되어 있어요.

이른 시간인데도 왜이리 고기가 맛있어 보이는지 모르겠어요.

 

주방 들어가는 쪽으로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어요.

점심특선에는

콩나물무침,오이무침,어묵볶음,감자조림이 기본찬으로 나오는데

추가 반찬들은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한쪽에 아기의자와 앞치마가 마련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구요.

우린 창가쪽으로 앉았어요.

원형테이블이라서 더 편하게 보여요.

음식 먹을 때도 원형테이블이 편하더라구요.

 

잠시 후에 친절한 직원분이

냉삼과 김치찌개를 먼저 내오셨어요.

냉삼의 양이 무지 많죠?

고기도 엄청 좋아보여요.

오늘도 역시 기대가 되는 점심이네요.

김치찌개는 한 번 끓여서 나오는데

두부만 익으면 바로 먹어야지요~

반응형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나게 보이쥬?

실제로도 정말 맛있어요.

어렸을 때 집에서 많이 먹어봤던 맛이에요.

엄마의 손맛!!!

 

상추와 양념한 쌈장 양파짱아치

명이나물은 셀프바에서 가져왔어요.

김치찌개가 익을 동안 고기를 불판에 얼른 올려봅니다.

 

불판에서 신나게 익고 있는 냉삼이에요.

후추도 있어서 촥촥 뿌려주구요.

냉삼이 익기를 기다리는데

두툼한 계란말이가 나왔어요.

크기가 어마무시하답니다.

천안 점심 맛집으로 최고에요!!!

 

안에 야채들도 많이 들어가서 건강한 맛이겠어요.

계란말이에 빠지면 안되는 케찹도 나오고요.

한 입 먹어보니 역시 존맛!!!!

자연농원은 고기도 맛있지만

천안 점심으로 먹으러 와도 대성공입니다.

김치찌개에 김치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요.

푹 익은 김치향이 입맛을 매우 자극합니다.

 

김치도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봅니다.

김치찌개의 국물이 아주 걸쭉하니 끝내주네요.

짝꿍은 냉삼도 냉삼이지만 김치찌개가 너무 땡긴다고

김치찌개부터 공략하네요.

맛있는 냉삼이 먹기좋게 구워졌어요.

점심부터 냉삼이라니 안 들어갈꺼라 생각한 내 자신

엄청 잘못했네요. ㅎㅎㅎ

냉삼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잡내 1도 없고 정말 맛있는 냉삼이에요.

다른 냉삼은 얇은데 자연농원 냉삼은 얇지 않아서

식감도 좋고 먹기 딱 좋아요.

 

상추에도 싸먹고

명이나물과도 먹어봐요.

역시 맛있쥬~~~

 

이 김치찌개가 아주 요물이네요.

정말 맛있어요.

사람을 엄청 꼬시는 맛이에요. ㅎㅎㅎ

자연농원 천안 백반집만 하셔도 대박 날 듯!!!

 

짝꿍은 오늘도 김치찌개 덕분에 밥을 한 공기 넘게 먹었어요.

계란말이도 통실하니 밥과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그냥 다 맛있는 거 같아요.

 

자연농원은 고기가 이베리코라서 그런지 확실히 맛있어요.

천안 이베리코 맛집 중에 맛집입니다.

냉삼먹다 좀 느끼하다 싶으면 바로 김치찌개를 먹어주면 되니깐

아주 나이스에요.

백반에 나오는 3가지가 다 조화로운 맛이랍니다.

고기 다시 구워줍니다.

고기는 확실히 구우면서 바로 먹어줘야 제맛이쥬~

 
 

명이나물과 먹으니 새콤하니 잘 어울려요.

냉삼과 명이나물 찰떡궁합입니다.

상추쌈은 기본이고,양파짱아치와도 잘 어울리는 맛이에요.

냉삼이 다 먹고 김치찌개와 밥 열심히 먹었더니

오늘도 배 빠방이네요. ㅎㅎㅎ

하지만 역시 맛있는 걸 먹으니 기분이 좋아요.

신나는 불금이니 열심히 일하고

새벽에 축구 열심히 응원합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자연농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89 · 블로그리뷰 264

m.place.naver.com

 

 

천안 자연농원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봉명동 337

★★★★☆ · 음식점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