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텐아시아 - 천안 신부동 브런치 동남아음식 팟타이 분짜 쌀국수 맛집

쫑굿 2024. 2. 10. 16:37
반응형

텐아시아

위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221

연락처 : 0507-1375-6840

영업시간 : 11:00 ~ 21:45

휴무일 : 없음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 오더 : 21:00

안녕하세요. 쫑긋입니다.

비오는 오늘 방문한 맛집은

천안 브런치로 유명한 텐아시아입니다.

텐아시아는 특이하게 간판이 없어요. ㅎㅎ

여차하면 매장 놓치고 지나가게 된답니다.

잘 보고 들어오세요~

 

매장 앞에 메뉴가 놓여있는데

종류가 참 많아요.

맛있는 동남아 음식들과 퓨전음식들이 많아요.

맛이 기대가 되어요~

 

매장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주방이 있어요.

요렇게만 보면 매장이 엄청 작아보이는데

안쪽으로 쭉 들어가면 새로운 모습의 텐아시아입니다.

매장 엄청 넓고 예뻐요~

외부에서 봤을 때는 엄청 아담한 매장이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다른 매장같아요.

분위기가 장난아니에요.

왜 천안 브런치 맛집으로 소문났는지 분위기만 보아도 알 수가 있겠어요.

 

아직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어서 그런지

분위기가 더 따뜻해보이고 좋네요.

음악도 맘에 들고 정말 분위기 짱!!

 

테이블 기본 셋팅도 너무 정갈하고 멋집니다.

이런 분위기에 오니 짝꿍이랑 연애하는 기분이 들어요.

 

유리병이랑 유리잔도 엔틱하니 제 맘에 꼭 들어요.

 

메뉴가 정말 많아서 뭘 골라야할지 고민이 되네요. ㅎㅎㅎ

여름에 방콕가서 엄청 먹었던 팟타이와

베트남에서 너무 맛있었던 분짜 그리고 쌀국수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너무 마시고 싶던 탱모반이 있어서 주문했구요.

 

반응형

텐아시아에서는 인스타그램과 네이버영수증리뷰도 진행 중이니

참여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너무 마시고 싶었던 탱모반이에요.

방콕가서 매일 탱모반 마셨는데

오랜만에 마시니 너무 기대가 되어요.

 

바로 음식들이 나왔어요.

비주얼 장난아니쥬?

어쩜 이렇게 맛있게 보일까요?

왜 천안 브런치 맛집인지 알겠어요.

팟타이인데 방콕에서 먹었던 비주얼과는 달라보이네요.

계란이 같이 섞여 있지 않아서 그런 거 같아요.

분짜도 비주얼이 남다르네요.

느억맘소스도 맛있게 보이고

비주얼때문에 더 맛있게만 보여요.

숯불고기의 향도 끝내줍니다.

쌀국수도 양이 많을 거 같아서 스몰 시켰는데도

양이 엄청 많아요.

오늘도 무지 배부르게 먹겠어요.

 

팟타이부터 비벼서 맛을 봅니다.

우와~ 정말 맛있어요.

왜 방콕에서 먹었던 거 보다 더 맛있을까요?

완전 엄지척!!!

 
 

통실한 새우도 많이 들어있고

고소한 맛도 나고 찐으로 맛있어요.

정말 신부동 맛집 중 맛집이네요.

 

쌀국수도 국물부터 맛을 봅니다.

맑은 국물 맛이 개운하네요.

안에 고기도 질기지 않고 매우 부드럽구요.

 

전 매콤하게 먹고 싶어서

스리라차 소스를 추가로 더 넣어서 먹었더니

제 입맛에 딱 이네요.

 
 

느억맘 소스에 쌀국수도 넣고

야채와 고기도 담가서 먹어봅니다.

캬~~ 여기가 한국인지 동남아인지 모를 맛이네요.

동남아 음식이 먹고 싶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천안 브런치 맛집으로 최고! 신부동 점심 맛집으로 최고!

 

 

텐아시아 : 네이버

방문자리뷰 312 · 블로그리뷰 145

m.place.naver.com

 

 

텐아시아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중앙로 221 텐아시아 맨 오른쪽 집(간판없는집 1층

★★★★★ · 아시아 퓨전요리 레스토랑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