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파슷타애요 천안점 - 파스타 필라프 까르보나라 포장 배달 맛집

쫑굿 2024. 2. 13. 09:07
반응형

파슷타애요 천안점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부성 6길 23

연락처 : 0507-1342-8068

영업시간 : 11:00 ~ 23:00

휴무일 : 매주 목요일

브레이크 타임 : 없음

라스트 오더 : 없음

안녕하세요. 쫑긋입니다.

어제 늦게까지 축구보고 자느라 너무 늦잠을 잤네요.

축구도 지고 늦잠까지 자서 기분도 다운되고 정신도 없네요. ㅠㅠ

늦잠자서 밥먹으러 가기에는 시간이 촉박해서

포장해서 출근하기로 하고 여러가지 서치해보다가

오늘은 오랜만에 파스타를 먹기로 했답니다.

배민을 열심히 정독하니 두정동에

포장배달 전문 파스타집인

파슷타애요를 발견하고 주문을 했어요.

두정역맛집이라고 리뷰가 많이 써있어서 기대가 되어요.

간판이 귀엽네요.

t맵을 키고 갔는데 매장앞까지 안가서 차에서 저만 내려 매장을 찾았네요.

요즘 t맵이 가끔 이상한 거 같아요.

암튼 매장에 픽업하러 들어가봅니다.

 

파슷타애요는 포장배달 전문점이라서 매장에서 드실 수는 없어요.

요리공간과 포장공간만 있네요.

들어가니 젊은 여자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주십니다.

우린 김치필라프와 까르보나라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는데

친절한 사장님께서 자몽에이드 1잔을 서비스로 더 주셨네요.

자몽에이드는 메인메뉴 주문하니 100원에 가능하더라구요.

완전 개꿀입니다!!!

까르보나라 소스도 넉넉히 부탁드렸어요.

전 소스 많은 게 좋거든요.

식기전에 얼른 출근해봅니다.

배민 메뉴를 보면 종류가 엄청 많아요.

스테이크 종류도 있는데 정말 맛있는지

천안스테이크 맛집이라는 표현들이 많더라구요.

담에는 스테이크랑 리조토 주문해서 먹어봐야 겠어요.

출근해서 봉지를 열어보니 보온백에 아주 잘 포장이 되어 있어서

아직도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자몽에이드도 밀봉이 잘 되어 있어서

쏟아질 염려가 전혀 없어요.

 

자몽에이드 패킹 정말 잘 되어있죠?

이 영롱한 자몽에이드 색깔 좀 보세요.

정말 진하고 맛있어 보입니다.

사장님의 센스가 깃들여진 보온백이에요.

보온백 덕분에 식지 않아서 좋아요.

 

또 하나의 서비스 핫팩

사장님 서비스 너무 좋아요~

감사히 잘 사용할게요.

보온백에서 3개의 용기가 나와서 뭔가 했더니

또 다른 서비스가 있나봐요.

우와~ 사장님 이렇게 많이 주셔도 괜찮으신가요?

까르보나라와 김치필라프

그리고 서비스로 포카치아입니다.

까르보나라 소스에 찍어 먹으면 맛있겠네요.

사장님 짱!!!

짝꿍이 주문한 김치필라프입니다.

윤기가 반지르르

불향도 가득하네요.

제가 좋아하는 까르보나라에요.

양이 정말 많네요.

포카치아도 서비스로 많이 주셨어요.

사장님 인심도 정말 대박!!!

자몽에이드 한 모금 마셔보니

자몽의 향 뿐만아니라 자몽 맛도 아주 강해요.

자몽에이드 선택 아주 잘 했네요.

100원으로 어찌 이런 퀄리티의 자몽에이드를 마실 수 있을까요?

거기에 한 잔은 서비스로 주셨으니 완전 개이득

새콤한 피클도 두통 넣어주셨어요.

파스타와 딱 어울려요.

 

 

오늘도 배부르게 먹겠어요. ㅎㅎ

짝꿍이 배고프다고 얼른 먹자고 하네요.

이제 제대로 먹어봅니다.

반응형
 

짝꿍은 밥 종류를 좋아해서 김치 베이컨 필라프를 주문했는데

한 입 먹어보더니 완전 고소하고 맛있게 매콤함이라고 하네요.

짝꿍이 매콤한 걸 잘 못먹는데 아주 매운 맛은 아니에요.

 

귀여운 버섯도 들어있고

달걀도 있어요.

 
 

짝꿍이 배가 무지 고팠나봐요.

엄청 빨리 먹고 있네요. 먹으면서 맛있다 맛있다를 연발하네요.

저의 픽 까르보나라에요.

위에서 보고 소스가 많이 없네 생각했는데

밑에쪽으로 베이컨과 소스가 무지 많더라구요.

 
 
 
 

달걀 노른자를 잘 섞어서 비벼줍니다.

아래쪽으로 베이컨이 정말 많아요.

사장님 재료를 정말 아끼지 않고 많이 주시네요.

 

면도 하나도 불지 않았구요.

딱 먹기 좋아요.

사장님만의 노하우가 있나봅니다.

베이컨 정말 많죠?

 

포카치아에 소스도 찍어 먹어봅니다.

까르보나라 소스와 매우 궁합이 잘 맞네요.

사장님만의 노하우가 들어간 까르보나라 소스가 정말 진하고 묵직하네요.

이런 묵직한 소스 좋아요.

 

까르보나라 오랜만에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네요.

중간중간 피클도 먹어주구요.

 

포카치아에 달걀도 얹어서 먹어보니 고소함이 배가 되네요.

베이컨과도 먹어보니 이것 또한 맛있어요.

소스가 맛있으니 어떤 조합과도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이래서 천안파스타 맛집이라고 소문이 났다는 생각이 듭니다.

 
 

포카치아 엄청 소스에 얹어 먹었어요.

제가 딱 좋아하는 조합의 맛이랍니다.

배부르게 먹고 마지막으로 시원하게 자몽에이드를 마셔주니

기분이 좋아요.

역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기분이가 좋아진답니다.

이제 배부르게 먹었으니

열심히 일을 해봅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파슷타애요 천안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 · 블로그리뷰 26

m.place.naver.com

 

 

파슷타애요천안점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001번지 중앙프라자 1층 104호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001번지 중앙프라자 1층 104호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