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족발야시장 천안신부점 - 방문후기

쫑굿 2024. 1. 30. 15:06
반응형

족발야시장 천안신부점

 

위치 : 충남 천안시 동남구 터미널2로 25 1층

연락처 : 041-566-4969

영업시간 : 매일 17:00 ~ 24:00

휴무일 : 없음

무료와이파이,단체석완비,포장, 배달, 남/여화장실 별도

 

안녕하세요~ 쫑긋이에요.

오늘은 퇴근길에 족발이 먹고 싶어서 집근처 족발야시장으로 갔어요.

천안에서 족발은 족발야시장이 맛있어요.

물론 지점마다 맛은 좀 다른 거 같지만요.

천안신부점은 처음 가보는데 족발야시장이니

어느정도 맛있을 거라 생각하고 방문했답니다.

매장 앞 돼지캐릭터가 반겨주네요.

웃는 돼지를 보니 왠지 기분이 좋아져요.

 

포장할인이 2,000원이네요.

오늘은 매장에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포장으로 이용해야겠어요.

올~ 굴보쌈이 나왔네요.

굴보쌈 진짜 좋아하는데

신랑이랑 눈이 마주치자마자

굴보쌈을 먹자고했어요.

그리하여 오늘은 굴보쌈으로 당첨!!!

출입문도 나무로 만들어졌는데

여느 족발집과는 달라보여서 보기 좋네요.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른 거 같아요.

날짜까지 써있는 거 보니깐요.

네이버에는 17:00로 되어있는데...

혹시 모르니 방문 전에 전화해보고 오세요.

족발야시장 컨셉이 참 맘에 들어요.

귀엽거든요. ㅎㅎ

 
 
 

매장이 매우 깔끔하고 넓어요.

단체로 방문해도 좋겠어요.

천안회식 장소로도 딱이겠네요.

 

하하하 먹고죽자 이벤트가 있네요. ㅎㅎ

같은 종류의 소주 3병을 시키면 추가로 1병은 무료에요.

완전 개꿀입니다!!

시원한 소주와 맥주가 냉장고에 가득있네요.

소주도 종류별로 다 있어요.

 
 
 

족발야시장도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어요.

처음 반찬들은 가져다 주시고

먹다 모자른 반찬들은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테이블 옆에 수저와 냅킨이 있는데

손잡이가 참 귀여워요.

이런 감성 좋네요.

 

메뉴판이 테이블마다 올려져있어요.

우린 굴보쌈으로 정해서 메뉴판은 따로 자세히 보지는 않았는데

반반족발부터 냉채족발 전종류,떡볶이도 있고 라면도 있고

취향대로 골라 주문하시면 되어요.

굴보쌈 나올 자리만 비워져 있고

반찬들이 셋팅되었어요.

콩나물국이 완전 맛있어요.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그런지 칼칼하니 맛있어요.

콩나물국만 몇 번을 가져다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Previous imageNext image
 

반찬들도 다 맛있어요.

무김치도 매콤달콤하니 맛있고

백김치도 맛있고

맵지않은 갓김치도 맛있어요.

생굴과 보쌈김치가 먼저 나왔어요.

비주얼부터 합격!!!

굴이 완전 탱글탱글 싱싱해보입니다.

생굴을 보니 바로 초장에 먹어도 좋겠어요.

이 보쌈김치가 아주 요물이더라구요.

지금 생각해도 침이 막 고여요.

보쌈이랑 찰떡인 알배추도 나왔구요.

요렇게 완전체로 다 나왔습니다.!!!

겨울에 먹어야 제 맛인

굴보쌈 너무 좋아요.

 

보쌈도 야들하니 부드럽게 보여서 합격이에요~

 

마지막 한 점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화로에 불까지 나왔어요.

사장님 센스 굿입니다!

 

일단 알배추에 보쌈올리고 김치올리고

그 위에 굴까지 올려서 먹어봅니다.

very good~~~~

대박이에요. ㅎㅎㅎ

 

생굴을 초장에 찍어먹어보니

싱싱함이 입 안에 가득찹니다.

달달한 알배추에 얹어먹어도 맛나요.

 

보쌈김치가 진짜 맛도리입니다.

 

생굴과 보쌈의 조합은 누가 만들었는지

완전 칭찬합니다!!!

 

역시 천안보쌈맛집입니다.

물론 족발맛집이기도 하지요.

 

마지막 한 점까지 야무지게 먹어줍니다.

김치가 진짜 맛있어요.

완전 강추에요^^

족발야시장 천안신부점은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되니 더 좋아요.

제가 천안에서 먹어본 족발야시장 중에서

천안신부점이 단연 최고입니다.

다른 곳에서도 굴보쌈 먹어봤는데

천안신부점 못따라와요.

이제부터 족발야시장을 천안신부점으로 찜입니다~~

 

야무지게 먹고 공영주차장으로 가봅니다.

따로 주차장이 없어서 어떻게 하나 걱정했는데

바로 옆에 신부 제1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주차했답니다.

결제는 카드로만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주차요금도 완전 저렴해서 전혀 부담없어요.

최초30분까지는 무료이고

30분초과 10분마다 100원이에요.

1시간에 300원이니 완전 개꿀이죠~

족발야시장 천안신부점에서

주차걱정없이

맘껏 드세요~

오늘 아주 맛있는 굴보쌈을 먹어서

기분이 매우 좋네요~

배도 부르니 집에가서 넷플보다가 자야겠어요.

다들 굿밤되세요~~

 

족발야시장 천안신부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74 · 블로그리뷰 32

m.place.naver.com

 

 

족발야시장천안신부점 ·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 736번지

음식점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