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사생활 - 천안 불당동 브런치 맛집

쫑굿 2024. 1. 30. 15:07
반응형

사생활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32길 9 1층

연락처 : 0507-1308-7456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단, 토~일요일은 없음)

라스트오더 20:30

휴무일 : 무휴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구분

오늘은 엄청 함박눈이 내리고 있어요.

하지만 평소에 너무 가보고 싶었던

불당동브런치 맛집

사생활을 가기로 예약했기때문에

함박눈을 뚫고 방문했답니다.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서 엄청 핫한 브런치카페인데

저녁에 보니 조명도 예쁘고 더 멋있는 거 같아요.

매장에 들어오니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보이네요.

너무 예뻐요~

 
 
 

매장이 꽤 넓어요.

안쪽으로 룸이 있는데

반려견과 같이 방문 가능해요.

단, 예약 후에 가능합니다.

 
 

매장이 정말 멋집니다.

조명화분도 너무 멋지고

한지문짝 컨셉도 너무 멋집니다.

 
 

매장 모든 인테리어들이 전부 힙합니다.

크리스마스 리스도 너무 멋지고

전신거울 벽시계 스피커까지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하이볼잔들도 왠지 더 예뻐보여요. ㅎㅎㅎ

베이비체어도 있으니

엄마들 아기들 데리고

브런치 즐기러 방문해도 좋아요.

신불당동 브런치 중에 제일 힙한 매장입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를 해요.

키오스크 바로 옆에 메뉴판이 따로 있어요.

 
 
 
 
 
 
 

메뉴가 사진으로 다 되어 있어서

주문할 때 걱정없이 사진보고

선택해도 됩니다.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꼭 이용하시고

맛있는 밀크티 드세요~

우린 쉬림프 로제 파스타와 조화로운 생활티

그리고 카츠라이스 정식(안심카츠,명란카츠)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나니 갑자기 확 배가 고프네요.

반응형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아봅니다.

사생활은 이용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하고 있어요.

대신 웨이팅이나 예약이 없을 경우에는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어요.

천안 브런치 맛집답게

오전10시에서 오후2시까지가 가장 러쉬시간이니

미리 예약해서 이용하시면 좋겠쥬?

조화로운 생활티 에이드가 나왔어요.

자몽과 살구가 들어있어

달콤새콤한 맛이 나요.

딱 제 취향입니다.

짠~ 주문한 쉬림프 로제 파스타가 먼저 나왔어요.

 

에이드와 완전 잘 어울리는 비주얼이네요.

비주얼도 예쁘서 맛이 더 있을 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ㅎㅎㅎ

 

양도 무지 많아요.

오늘도 배부르게 먹게 생겼어요.

완전 개꿀 ㅎㅎㅎ

통통한 새우도 많이 들어있구요.

 

 

두번째 메뉴인 카츠라이스 정식도 나왔어요.

생각보다 엄청 푸짐하게 나옵니다.

양식과 한식의 콜라보인 듯 보여요.

왼쪽이 안심카츠

오른쪽이 명란카츠에요.

 
 

함께 나온 샐러드,어묵국물,흑미밥까지

아주 잘 어울리네요.

모든게 양이 다 많아서 좋습니다!!!!

 
 
 

배가 고프기에

열심히 먹어봅니다.

돌돌 말아서 한 입 먹어봐요.

소스가 아주 파스타면에 잘 배어서

맛이 기가막힙니다.

통실한 새우도 한 몫하는 맛이구요.

소스가 아주 장난아니네요.

 

 

다음으로 명란카츠랑 안심카츠도 먹어봅니다.

오~ 명란카츠는 짜지 않고 너무 맛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완전 제 취향이에요.

좋은 명란을 사용하시는 것 같아요.

안심카츠는 역시 안심이라서 매우 부드러워요.

 

함께 나온 소스를 찍어서 먹어보니

더 맛있네요.

카츠 두 종류 아주 잘 고른 거 같아요.

하나하나 먹어주니 더 꿀맛이죠~

 

샐러드도 함께 먹어주구요.

 

명란카츠에 고추냉이를 얻어서 먹어봤는데

와~ 두 개의 조합은 역시 존맛입니다!!!

그냥 불당동 맛집이에요.

명란카츠에 파스타도 함께 먹어보니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파스타면 다 먹고 소스도 얹어서 먹어보니

정말 잘 어울려요.

카츠에 나온 흑미밥도 소스와 함께 먹으니

제대로 잘 어울립니다.

이 조합 저 조합 다 맛있는 사생활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제대로 즐긴 파스타에요.

함박눈을 뚫고 잘 왔네요.

 

밖에 나오니 아직도 눈이 엄청나게 오네요.

조심히 집에 가야겠어요.

올해 처음보는 함박눈이라서 좋기는 한데

집에가기가 두려워요.

다들 운전 조심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