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천안 조개구이무한리필 - 두정동 무한리필 조개구이

쫑굿 2024. 1. 30. 15:01
반응형

천안 조개구이 무한리필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원두정6길 16 1층

연락처 : 0507-1322-9717

영업시간 : 매일 24시간

연중무휴

오늘은 퇴근이 너무 늦은 월요일이였어요.

아침 8시반에 집에서 나와

나의 흰둥이 서비스센터에 맡기고

병원가서 치료받고

11시반에 아점먹고

밤9시가 넘으니

배가 너무나 고프네요.

뭘 먹을까 하다가

두정동에 24시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이 있어서

가보았답니다.

무한조개 좋아요.

우리는 특히 가리비를 좋아하는데

요즘 한창 먹을 때라서

더 좋아요.

매장앞에 눈에 띄게

"천안 조개구이 리필"이라는 문구가 딱 있어서

멀리서도 잘 보여요.

24시 연중무휴에

단체환영이라고도 되어 있어요.

밖에서만 보아도 매장이 무지 넓어보입니다.

10시가 다 되어가고 있고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손님들이 많네요.

살아있는 전복도 무한리필이고

고기도 서비스이고

사이드 메뉴도 많아요.

추운데 얼른 들어가봅니다.

조개구이 먹으러 대천까지 갈 필요없다는 말이 아주 반갑네요.

"천안조개구이 무한리필"은

시간까지도 무제한이네요.

대식가들에게는 완전 개꿀입니다.

가격도 딱 좋아요.

우리는 14번 테이블에 앉았어요.

술,음료,햇반,라면만 가격이 추가되며

다 드신 후 빈병과 봉지,햇반그릇을

저 노란바구니에 넣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사장님께서 매장이용 전 숙지사항을 알려주십니다.

 

자, 이제 매장을 둘러보러 출동합니다.

수족관부터 봐야겠지요?

 
 
 

수족관에 조개들이 많이 있어요.

우리가 좋아하는 가리비도 무지 많고

특이하게 꼬막도 있네요.

백합조개도 있고

뿔소라,전복도 있어요.

하지만 우리는 가리비만 집중적으로 먹기로 했어요.

 

석화도 있어요.

석화도 요즘 한창 제철이지요.

우리는 배도 고프고 석화까지 굽는거는 귀찮아서 패스했어요.

반응형

"천안조개구이 리필"에선

조개구이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적혀있어요.

저 조합은 무조건이죠.

 

뭐든게 셀프이므로

수저,집게,가위,소스

앞접시,장갑,물티슈까지

필요한 것들 챙기시면 되어요.

양은냄비에 라면도 끓여 드실 수 있어요.

라면은 양은냄비에 끓여먹으면

왠지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사이드 메뉴도 많이 있구요.

냉장고에 고기류가 있어요.

은행도 있네요.

 
 
 
 

고기류 정말 많죠?

고기뷔페라고 해도 될 거 같아요.

닭똥집도 있고

양념고기류,꼬치류

떡갈비까지 있네요.

"천안조개구이 무한리필"매장은

조개류 뿐만이 아닌 많은 고기류가 있어 더 좋지요~

하지만,오늘 우리는

고기는 패스하기로 하고

조개쪽만 먹기로 했답니다.

 

일단 키조개와 가리비

백합조개,꼬막을 가져왔어요.

함께 먹을 치즈도 담아오고요.

불판에 얼른 올려보아요.

기다려집니다.

초장에 간장,와사비만 챙겨와서

먹을 준비를 완료했어요.

가리비가 입을 벌리면

한쪽 뚜껑을 떼어주고

좀 익혔다가

바로 먹어봅니다.

캬~

역시 가리비는 맛있어요.

둘이 말도 없이 전투적으로 먹었어요.

두번째 접시에요.

이번에는 가리비와 전복을 담아왔어요.

또 열심히 먹어봅니다.

세번째 네번째 접시는

역시 가리비만 공략했어요.

가리비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제철일 때 많이 먹어줘야지요.

신랑은 소주 한 잔과 함께

가리비를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는 4번째 접시에서 멈췄어요.

너무 급하게 먹어서 그런지

배가 너무 불렀거든요.

신랑은 5번째 접시까지

클리어했답니다. ㅎㅎ

두정동 맛집 천"안조개구이 무한리필"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아무때나 와서 맘 편하게 먹고 갈 수 있겠어요.

오늘은 가리비만 공략했는데

담에는 고기까지 먹어봐야겠네요.

늦은밤 아주 잘 먹고 갑니다~

 

천안조개구이무한리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1 · 블로그리뷰 113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