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김경자 소문난 대우왕뽈찜 천안성성점 - 대구뽈찜 해물찜 아구찜 맛집

쫑굿 2024. 2. 2. 10:20
반응형

김경자 소문난 대구 왕뽈찜 천안성성점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3길 30 2층

연락처 : 041-555-884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주차,포장,배달,남/녀 화장실 구분,단체이용가능,무선인터넷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성동 뽈찜으로 유명한

김경자 소문난 대구 왕뽈찜을 방문했습니다.

대구뽈찜은 천안에서는 처음 먹어보네요.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식당이 아니고 꼭 카페를 방문한 기분이 들어요.

밑에서 본 모습과 2층 올라가서 본 모습인데

조명도 이쁘고 잘 꾸며져 있어요.

계단을 올라가니 매장 들어가기 전에

아메리카노 커피머신과 믹스커피 그리고 여러 차종류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머신 옆에 둥근 테이블과 나무 벤치가 놓여져 있는데

식사 후 여기서 차 한잔 해도 좋을 거 같아요.

 

매장에 들어오니 엄청 넓어요.

건물 2층을 전체 사용하니 진짜 넓긴 합니다.

우리는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해서

손님들이 많이 계시지는 않았는데

간간히 식사 하시는 분들이 계셨어요.

 

넓은 룸이 2개나 있네요.

단체모임 하기에 딱 좋아요.

가족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제격입니다.

중간에 놓여진 폴딩도어를 열면

24명 정도 수용 가능한 공간이 되어요.

매장을 둘러보니 벽에 메뉴가 커다랗게 걸려 있네요.

점심특선은 오후3시까지 가능한데

가격이 무지 착해요.

추가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이용하시면 되는데

많이 드시되 남기지 않도록 드실만큼만

가져가시는게 좋겠죠?

기본으로 나오는 미역국도 추가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얼음기계도 있네요.

아이스커피 드실 분은 얼음 넣어 드시면 되겠어요.

바로 옆에 카누 아이스 블렌드도 있네요.

 

누룽지,오란다,강정 등

간식류도 팔고 있어요.

추억의 오란다네요~

우리는 햇살이 너무 좋아서

창가에 앉았어요.

창문을 보니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올리면

음료수가 무료이니 참여해보세요.

기본상이 차려졌어요.

밑반찬도 6개나 되고 미역국도 나오고 좋네요. ㅎㅎ

 
 
 
 
 
 

진미채,양배추샐러드,감자볶음,참나물,백김치,마늘짱아치

반찬이 다 맛있어요.

반찬만 먹어봐도 맛있는 걸 보니

요리하시는 분 엄청난 내공이 있는 분이신 듯요.

반응형

드디오 뽈찜과 대구지리가 나왔어요.

뽈찜 양이 후덜덜입니다.

2인분이 이렇게 많아도 되나요?

뽈찜은 제일 밑에 뽈살이 있다고 알려주셨어요.

대구지리도 뚝배기에 가득 담겨 나왔네요.

대구지리는 보기만 해도 시원한 거 같아요.

대구뽈짐은 맵기를 고를 수 있어요.

우리는 보통맛을 주문했답니다.

보통맛이 신라면 보다 조금 맵다고 하셔서

맵찔이 신랑때문에 보통맛을 주문했어요.

 

대구지리 보기에도 양이 상당하죠?

오늘도 둘이 엄청난 배부름이 예상되네요.

하지만 대구지리가 너무 맛보고 싶었어요.

최선을 다해서 먹어봐야지요.

대구지리 국물부터 먹어봅니다.

국물 맛이 시원하니 완전 대박이에요.

신랑은 원래 빨간의 매운탕만 좋아하는데

지리 국물맛을 보더니

엄지척을 하네요.

대구지리 주문 잘 했다고 칭찬 받았어요.

 
 
 

대구지리에 대구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새조개,이리,게, 새우도 있고

대구살도 토실하니 많이 들어있네요.

거기에 맛난 가을무도 들어가 있으니

국물 맛이 끝내줄 수 밖에 없어요.

지리에 들어간 이리를 먹으려고 보니

이리가 무지 싱싱하게 보이네요.

매우 좋은 재료로 요리 하신게 느껴집니다.

 
 

대구뽈찜에도 게와 새우,이리,떡도 들어가 있어요.

새조개도 들어있고요.

새조개 처음 먹어봤는데

쫄깃하니 맛나요.

이제 본격적으로 대구뽈찜을 먹어봅니다.

 

대구뽈살이 아주 장난아니게 들어있어요.

신랑은 대구뽈찜을 처음 먹어봤는데

살이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대구지리의 살과는 또 다른 맛이라고 하네요.

콩나물과도 같이 먹으니

아삭함과 쫄깃함을 같이 느끼게 됩니다.

맛도리 인정!

성성동 맛집 인정!

 

새조새도 콩나물과 먹어보고

대구뽈살이 밑에 엄청 많아서

뽈살과 해물들 골라먹느라고

콩나물만 좀 남고

대구지리까지

싹 비웠어요.

지금도 또 먹고 싶네요.

이런 맛집을 왜 이제 알았는지....

가성비 좋은 대구뽈찜집

김경자 소문난 대구 왕뽈찜 성성점

강추합니다.

꼭 드셔보세요!!

절대 후회 안하십니다.

 

김경자소문난대구왕뽈찜 천안성성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26 · 블로그리뷰 233

m.place.naver.com

 
 

 

김경자대구왕뽈찜천안성성점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번지 2층 122-1 KR

★★★★☆ · 음식점

www.googl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