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서래왕차돌 천안 신불당점 곱창전골 맛집

쫑굿 2024. 1. 24. 16:45
반응형

서래왕차돌 천안 신불당점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23로 70 1층

연락처 : 041-562-9293

영업시간 : 매일 11:00 ~ 24:00

휴무일 : 무휴

단체 이용 가능, 주차, 배달, 예약

오늘은 신불당쪽에 볼일이 있어서 아침 일찍부터 움직였더니

배가 고프더라구요.

신불당에서 아점을 먹으려고 주위를 둘러보니

바로 옆에 서래왕차돌 매장이 있더라구요.

점심메뉴에 양지곱창전골이 있길래

바로 들어갑니다.

 

외부에 메뉴와 금액이 적혀있어서 보기 편하네요.

굴뚝에 들어가있는 산타할부지도 귀엽구요.ㅎㅎㅎ

 
 

매장이 생각보다 넓어요.

테이블도 많네요. 단체모임해도 좋겠어요.

천안시에서 선정한 천안시 지정맛집이라고 하니

믿고 맛있게 먹으면 되겠어요.

또한,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육류/고기요리부문 우수 선정 된 업체라고 하네요.

 
 

핸드폰 충전기와 아기체어도 준비되어있고,블랙 앞치마도 있어요.

센스있게 섬유탈취제도 준비되어 있네요.

저도 나올 때 뿌려줬답니다.

셀프코너도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점심메뉴부터 고기류와 안주거리 주류가 종류별로 있어요.

특히 차돌박이와 곱창이 유명한 거 같아요.

차돌박이를 구워먹을까 하다가

저녁에 고기먹기로해서

차돌박이는 다음 기회에 먹기로했어요.

 

원산지표시도 잘 되어있구요.

차돌 곱창세트도 있는데

가성비 갑이네요.

다음에 차돌 곱창세트도 먹어줘야겠어요.

 

서래왕차돌에서는 해시태그 업로드 or 영수증 리뷰에 참여하면

구워먹는 치즈가 공짜이니 꼭 이용하세요.

그 옆에는 회식엔 '테슬라,테진아' 테라타워를 빌려준다고합니다.

엄청 재밌겠어요.

반응형

테이블에 앉아서 수저세팅하려고 보니

엄청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수저집에 들어가 있는 식당 왠지 더 맘에 들어요.

직원분이 기본 반찬과 소스를 가져다 주셨어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잠시 후에 주문한 양지곱창전골이 나왔어요.

2~3인용인데 양이 무지 많아 보입니다.

추가로 주문한 폭탄계란찜도 나왔구요.

짠~~

보글보글 끓고 있는 곱창전골입니다.

군침이 돌아요. 밥은 따로 주문하셔야하는데

밥양이 장난아니게 꼭꼭 눌러 담아주셨어요. ㅎㅎㅎ

뚝배기에 가득찬 폭탄 계란찜을 한 숟가락 떠서 먹어봅니다.

뜨끈하니 부드럽고 맛있네요.

양지곱창전골이랑 잘 어울리겠어요.

전골도 국물 먼전 맛을 봅니다.

국물이 끝내줍니다.

진한 국물이에요.

불당동 곱창맛집입니다.

 
 

살짝만 저어봐도

곱창의 양과 양지살

그리고 깐양까지 엄청 들어가 있어요.

콩나물이 들어가서 국물 시원한 맛도 나구요.

 

 
 

양지를 먹어보니 부드럽네요.

소스에도 찍어먹어 봅니다.

역시 소스와 함께 먹으니 감칠맛이 배가 되네요.

곱창도 전혀 질기지 않고 고소해요.

 

밥을 국물에 자작히 담가서 양지와 곱창을 함께 올려서도 먹어봐요.

퐁실한 계란찜과도 먹어주구요.

 

깐양도 매우 많이 들어있어요.

부드럽기도 엄청 부드럽구요.

 

양지와 깐양도 함께 먹고

엄청 많이 들어있는 곱창도 여러개 집어 한 번에 먹어줍니다.

양이 정말 많아서 곱창이랑 깐양 양지만 골라서 다 먹어줬어요. ㅎㅎㅎ

신불당동맛집인 이유가 다 있어요.

담에 꼭 차돌박이 먹으러 옵니다.

배불리 먹어줬으니 믹스커피 한 잔하고

열심히 일하러 가봅니다.

오늘도 너무 잘 먹었습니다.

 

서래왕차돌 천안신불당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67 · 블로그리뷰 328

m.place.naver.com

 

반응형